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 Q

    서비스 이용기간중 받는 마사지는 몇분정도 받나요?

    A

    산모관리 서비스중 산모케어로 유방,복부,손,발케어가 있습니다.

    산모님께서 원하시는 부위를 한가지를 골라서 보통 15~20분정도 받으실 수 있구요.

    시간과 횟수는 관리사님 업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관리사님 출퇴근 시간 조율 가능한가요?

    A

    해당지사에 연락하시면 조율이 가능하시고 서비스 이용기간 도중에 조율을 원하시면 관리사님과 상담후 조율하시면 됩니다. 

  • Q

    대여용품 변경 가능한가요?

    A

    가능하십니다.

    다만, 1차배송이 된후 서비스의 취소 및 변경으로 인하여 차후 2차배송이 되는 경우에 발생하는 왕복배송비(10.000원)는 고객부담입니다.^^

    <배송은 서비스 시작일 부터 사용하실 수 있도록 택배로 발송을 드리나 운송시점의 불명확성의 원인으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가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

    대여용품 사용중 불량이나 고장시에 어떻게 하나요?

    A

    기본적으로 대여용품은 본사에서 발송할때 체크 및 소독 등 최대한 바로 이용하시는데 문제 없는지 확인 후에 발송하고 있습니다.

    사용중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되었을때에는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다만, 택배배송시에 불량 또는 고장이 발생했을때엔 본사나 지사로 즉시 연락주시면 다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이용안내 대여용품 카테고리에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대여용품 이용과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여용품은 예약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 시작일 하루 전에 산모님 댁으로 택배배송됩니다.

    배송된 박스는 버리지 마시고 회수시에 이요하시면 좋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되면 받으실때 상태그대로 다시 포장하셔서 회수 택배기사가 오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사항은 이용안내 대여용품 카테고리에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대여용품 이용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A

    서비스 이용기간동안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서비스 이용기간이 끝난 후에도 이용하시고 싶으신 산모님께서는 1주에 10,000원의 추가 이용료를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이용안내 대여용품 카테고리에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산후관리서비스 1주 이용하는 경우에도 선물 선택이 가능한가요?

    A

    이용기간에 따라 선물을 차별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출산하신 모든 산모님께는 선물을 증정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바우처 이용하시는 산모님께는 선물증정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지인소개로 선물선택시 출장산모케어 이용권을 받으면 마사지는 몇분을 받을 수 있나요?

    A

    지인소개 선물로 출장산모케어 5만원이용권이 증정이 되는데요.

    산전,산후 마음에 드시는 케어를 선택하시고 5만원 차액금 더 내시고 케어서비스를 받는 방법이 있구요

    40분에 이용권만 이용도 가능하십니다. 

  • Q

    산후관리서비스 2주이용하고 2주연장하면 선물선택을 한번 더 할 수 있나요?

    A

    저희업체는 이용기간에 따라 선물이 차별화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이벤트선물은 출산,지인소개,이용후기 선물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지인소개 이용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선물을 한번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교포관리사가 오시는 경우도 있나요?

    A

    교포관리사님은 계시지 않습니다.

    다만 필요에 따라 교포 또는 중국인을 필요로 하시면 지사에 따라 가능한 지사도 있습니다. 

  • Q

    입주형인 경우 관리사님 휴일은 어떻게 되나요?

    A

    입주형 서비스는 주5일 근무 월~금 09:00~18:00시 입니다.

    토요일은 추가료 이용가능하며, 휴일은 별도의 추가서비스 요청이 없는 경우 휴일은 쉽니다.

     

  • Q

    장보기는 어떻게 하나요?

    A

    산모님이 장을 봐주시거나 인터넷주문배달을 하셔도 되고 관리사님 근무시간 내에 요청하시면 장을 봐드립니다.

    장보기 요금은 산모님이 주신비용으로 장을 봅니다.

    산모님 댁의 위체에 따라 마트나 시장의 거리가 먼 경우 되도록 식재료 및 필요한 물품을 미리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

    서비스 받은 후 잔금은 언제 결제하나요?

    A

    서비스 종료 시점에 해당 지사에서 따로 결제 안내를 연락드립니다.

    안내 받으신 후 결제하실 금액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예약시에 지사장의 결제 안내에 따라 지정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 Q

    예약 후 취소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서비스 개시일을 기준으로 하며 예약시점에서 취소일을 기준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카테고리에 가시면 이용요금 맨밑에 취소환불규정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비용 외에 관리사에게 줘야하는 차비, 수고비가 있나요?

    A

    서비스비용 외에 관리사에게 줘야하는 비용은 따로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USTOMER CENTER

  • TEL. 1577-8462

Info

굿맘,굿베이비
전화. 1577-8462 Copyright © 굿맘,굿베이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