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사항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유의사항 목록

유의사항

호칭

호칭은 “매니저님” 으로 불러주세요.굿맘굿베이비 출장케어매니저님들은 전문교육 및 실습을 수료한 출장산모케어 전문가들이시랍니다. “매니저님”으로 불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첫날 “매니저님과 티타임” 을 가지세요.
산모님께서 매니저님과 원활한 관계에서 평온하게 조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당사와 매니저님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산모님 마다 바디상태, 컨디션이 다르므로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산모님도, 매니저님도 자칫 불편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막고자 티타임을 가져 원하시는 방향, 집중 케어를 원하시는 부분 등에 대해 명확하게 의사표시를 하셔 알려주신다면 매니저님께서 업무를 수행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로 신뢰의 관계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온라인예약 작성

굿맘굿베이비 에서는 산모님께 보다 신뢰 있는 예약 진행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제이다 보니 유선상으로만 예약을 하실 경우 발생될 수 있는 착오를 막고자 진행하오니 산모님께서는 입금후 온라인예약서를 꼭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변동

출장케어 관리의 특성상 당일 예약 변동 시 횟수에서 차감됨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케어매니저 교체

다음의 경우에는 매니저의 교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산모님께서 매니저의 교체를 요구하는 경우
: 관리사의 교체를 원하시는 경우, 연락 주시면 빠른 시간 안에 교체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교체는 3회까지만 가능하십니다.
매니저가 감기 등 질병발생으로 계속적인 업무수행이 곤란한 경우
당사가 매니저의 교체가 직무수행상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 가령, 장기 회차의 경우, 매니저의 교체가 효과적인 산후조리 직무수행상 필요할 수 있다.
산모님의 귀책사유로 인해 교체 혹은 계약해지의 경우
: 산모님께서 업무외의 무리한 요구, 모멸감을 주는 언행으로 더 이상 매니저님의 업무수행이 힘들 경우 교체 혹은 서비스 중단을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비용은 이용약관에 따라 진행됩니다.

케어 환경 조성

출장산모케어의 특성상 서비스가 산모님 댁에서 이루어 지다보니 기본적인 케어환경을 마련해 주셔야합니다.

장소부분
: 케어를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게 매니저님께서 베드를 직접 갖고가셔서 철치하실 예정이십니다. 베드를 놓을 장소를 준비해주세요.
혹 엘리베이터기 미 설치 된 곳, 주차가 힘든 곳 일 경우 사전에 꼭 사전에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디부분
: 수기로 케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케어 전 산모님께서는 간단한 샤워 후 진행될 수 있게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시간 부분
: 산모님께서 편안하고 원활하게 케어를 받으시기 위해 아기를 봐주실 수 있는 산후관리사님 혹은 다른 보호자분이 꼭 있으셔야합니다.
시간 예약 전 꼭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굿맘굿베이비 의 케어매니저님들은 까다로운 면접 및 교육, 시험, 실습기간을 거치신 산모 전문가이십니다.
대부분의 산모님들께서는 케어매니저님들의 업무 및 전문성을 인정하셔서 대해주시지만 일부 산모님들 (가족들 포함) 께서는 케어매니저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인격적 대우는 물론 심한 언행을 하시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케어매니저님들께서는 업무 범위 내에서의 산모님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수용하시려고 항상 노력하시오니 인격적 대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어매니저님들께서는 산모님의 산전산후관리 역할을 수행할 뿐 일체의 의료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귀중품 , 파손되기 쉬운 물건은 사전에 별도 보관을 하시어 혹여나 서로 불필요한 오해나 사고나 생기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니저님이 활동 중 회사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인 소개 , 서비스 기간을 연장할 경우
해당 매니저님의 컴플레인 및 보상 책임은 회 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해당 매니저님은 즉시 퇴사조치는 물론 그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굿맘굿베이비 의 케어매니저님들께서는 항상 산모님을 생각하여 수용가능한 범위내에서 요청하시는 사항들을 최대한 수용하시려 현장에서 노력 중이십니다. 이에 산모님들께서도 따뜻하게 매니저님들을 대해주시기를 바라며 불편 사항이 있으실 때는 주저 마시고 매니저님 혹은 해당지사로 연락 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님께서 산모님과 서로 협조하며 이해하여 산모케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산모님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CUSTOMER CENTER

  • TEL. 1577-8462

Info

굿맘,굿베이비
전화. 1577-8462 Copyright © 굿맘,굿베이비. All Rights Reserved.